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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자인은 교집합이다.
커뮤니케이션은 공감을 기초로 하기 때문에 분석과 종합,
조사와 제작의 교집합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
이것은 디자이너와 클라이언트, 그리고 최종적인 고객에 이르기까지
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는 과정이다.

제품디자인(Prodcut design)

뛰어난 기술도 좋은 디자인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높은 가치를 창출할 수 없고
좋은 디자인도 제작이 어렵다면 죽은 디자인이나 마찬가지입니다. 프라이드에선 각분야의 전문가들이
아름다움은 물론 양산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디자인을 하고있습니다.

[Objective]
아이덴티티를 형성하여 높은 가치를 창출하고 시장경쟁력 강화

[Process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