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pany
business
contents
architecture
cummunity


디자인은 교집합이다.
커뮤니케이션은 공감을 기초로 하기 때문에 분석과 종합,
조사와 제작의 교집합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
이것은 디자이너와 클라이언트, 그리고 최종적인 고객에 이르기까지
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는 과정이다.

브랜드(Brand)
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가 가진 특성을 함축적이고 집약적으로 표현되며 소비자로 하여금 쉽게 연상될 수 있도록 하는 상표전략.

[Objective]
소비자의 마음에 각인된 브랜드 이미지는 바뀌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인지하고 소비자의 마음속에 원하는 방향으로 심어질 수 있도록 최상의 브랜드 네임을 창조.

[Process]